정보기술 솔루션 업체인 이노릭스(Innorix)는 비즈니스 운영 관리과 워크플로 자동화 전문 업체인 지아틴 테크놀로지 서비스(Gia Thinh Technology Services)와 협력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이노릭스의 파일 전송 플랫폼과 지아틴의 디지털 솔루션이 통합돼, 베트남 기업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아틴은 기업 운영 간소화와 자원 배분 최적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시트(Smartsheet) 기반 비즈니스 운영 관리 플랫폼 위스마트(WeSMART)와 외부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는 워크플로 자동화 솔루션 위그리드(WeGRID)를 제공하며, 금융·제조·교육·정부 등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보안 파일 전송, 인공지능 기반 자동화, 고급 암호화, 규정 준수 시스템이 지아틴의 솔루션에 통합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교환하고 업계와 정부 규정을 준수하며, 분산 팀 전반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자체 데이터 보안 역량과 지아틴의 프로세스 자동화 전문성이 결합돼, 기업은 데이터 보호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워크플로를 현대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노릭스 권흥열 대표는 “지아틴의 비즈니스 운영 디지털화 노력은 이노릭스의 사명과 일치한다”며 “양사는 베트남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프레임워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