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유럽 이온과 협력 강화… 신규 개발 센터 개설키로

베트남 정보통신 업체인 FPT 소프트웨어는 유럽의 대표 에너지 기업 이온(E.ON)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베트남에 해외 개발 센터(Off-Shore Delivery Center, ODC)를 개설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온(E.ON)은 베트남에 SAP, 데브옵스(DevOps),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는 해외 개발 센터를 개설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베트남 신규 개발 센터는 이온(E.ON)의 비즈니스의 탄력성과 민첩성을 보장하기 위해 물리적인 비즈니스의 위치를 다양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FPT 소프트웨어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걸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지원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비용 효율성 및 인력 확장성을 통해 이온(E.ON)만의 베스트쇼어 딜리버리 모델(Best-Shore Delivery Model)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양 사는 직장 내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에 대한 공통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이온(E.ON)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빅토리아 오사드닉(Victoria Ossadnik)과 FPT 소프트웨어의 회장 추 티 틴 하(Chu Thi Thanh Ha)는 최근 ‘기술 분야의 여성: 장벽을 뛰어 넘어’라는 주제 강연에 함께 참여해 정보 기술 조직에서의 여성의 역할과 여성 직원을 위한 경력 발전 기회에 대해 논의했다고 전했다.

글쓴이

비엣비즈

댓글 작성

뉴스레터 신청

베트남 비즈니스
* = 필수 항목

신간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