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비즈코리아
출처: 농심, 2025. 8.

농심, 호찌민에 라면 체험 공간 개장

농심은 세계 주요 명소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글로벌 체험 공간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을 지난 21일 호찌민에 개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베트남에 선보인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지난 7월 발표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Spicy Happiness In Noodles, SHIN)’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첫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엣비즈코리아
출처: 농심, 2025. 8.

농심은 방문객들이 신라면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이를 SNS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확산시켜 신라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비엣비즈

댓글 작성